광희 사진 개잘찍엌

2019. 3. 12. 20: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혼자 박물관이 살아있다 영화 찍고 온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현실감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 여행사진 쭉 보다보면 같이 여행 가면 엄청 재밌겠다는 생각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친구 있으면 사진 계속 찍어달라해도 찍어줄 수 있을 것 같앜ㅋㅋ 

사진도 은근 잘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가서 찍는 사진마다 다 인생샷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광희 음식 먹는 사진마다 음성지원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 목소리 들리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에서 시루떡 먹던거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쯔왑쯔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광희 마냥 웃긴게 아니고 비율 되게 좋던데

얼굴 조막만해서 연예인임ㅇㅇ


이건 피사의사탑에서 사진 찍은 광희

센스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랑 친구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