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3 개개인 업무

2019. 7. 10. 00: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사장님도 모르게 식당 리뉴얼 해버리고 다음 시즌으로 넘어간 본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방적 통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들 아침에 출근하다가 씅질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규현이 합류하고


식당 간판부터 '강핏자' 인 만큼

사장님은



 

스파게티 만드실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호동 표정 거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라잃은 표정이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개개인 업무


 

피오 = 김치밥


피오는 그대로 가나봄


 

안재현 = 짜무라이스


엘프야 뭐 원래 요리 잘해서ㅎㅎㅎ메뉴 바껴도 젤 잘할듯


 

강호동 = 불고기 파스타


벌써부터 강호동 당황하는 소리 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비빔 국수 때처럼 먹지말라케라!!! 이러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 = 화덕피자 메인셰프


규현이 대단한게 피자 만들고 굽는거까지 언제 배운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날씨 엄청 더웠을텐데 화덕피자 구우는거 생각만해도 더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 하자마다 강식당에서 고생 엄청 했을듯ㅋㅋㅋㅋㅋ


 

은지원&송민호 = 디저트


 

이수근 = 기술이 없어서 설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강식당에서 하는 일 제일 많은 ㅅㅏ람임ㅋㅋㅋㅋㅋㅋㅋ




메인메뉴인 강핏자

 

강호동 피자 무려 59cm의 대왕피자



그리고


 

이수근 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나페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