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의 모에화를 견딜 수 없었던 아이돌의 일침

2019. 7. 10. 00: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SF9 로운(위)과 다원(아래)















 

 SF9 인성


햄스터를 닮은 얼굴로 거대햄찌라는 별명이 있음

(얼굴은 귀염상이지만, 키가 184cmㄷㄷㄷ)









어느날 부터인가, 

팬들이 햄스터 대신

아기 고양이 모에화를 시도하는데..

 






팬사인회에서는 팬이 아기 고양이 명패까지 만들어서 갈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적극적으로 모에화를 밀어붙이고

본인도 마음에 드는 지 살짝쿵 동조하기 시작했으나,,,




그.러.나













고양이를 잘 몰라서 츄르를

'두릅'으로 알아듣는 대참사 발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형의 지나친 모에화를 감당할 수 없었던

다원은


 UntriedFickleBighornedsheep


 


제발 그만 하라며 

두릅은 무슨 두루치기 잘 먹게생겼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근 드라마 스케줄로 음방에 많이 참여하지 못한

로운(본가에서 고양이 키우는 집사)은 


FastScratchyAmericanredsquirrel






이 흐름을 이해하지 못하고

고양이가 진짜 초장에 두릅 찍어먹냐며 놀라워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