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배우들

2019. 7. 10. 00: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라마 <멜로가 체질> 포스터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주연!!!!!!!

배우 캐스팅만으로 뭔가 톡톡 튈 것 같은 느낌 드는 드라마임



아 언니들 개멋있어

서른살, 여자, 친구들 약간 뻔한 조합이기도한데 재미없을 수 없는 조합이기도 해서 기대하고 있는 중임ㅋㅋ


다큐멘터리 감독 '이은정' 역의 전여빈 배우

아니... 다큐 감독이라니요 너무 찰떡 아닙니까 전 작품에서는 애기같은 느낌이었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다크다크하게 나오는듯


드라마 제작사 마케팅 팀장 '황한주' 역의 한지은 배우

어떤 일이 있어도 아무리 힘들어도 늘 웃음을 유지하는 캐릭터라고 함 게다가 후배가 공명임ㅋㅋㅋ

일과 사랑 둘다 잡는것인가...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의 천우희

우리 따우전드 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해모해 연기 믿고 보는 천우희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감정기복 심한 작가로 나온다곸ㅋㅋㅋㅋ


   


그 외 남자 배우는

찌질한 드라마 pd '손범수; 역의 안재홍

약간 재홍쓰 나랑 내적 친분 오지는 느낌... 홀로 친분 쌓는 느낌인데 이상하게 볼 때마다 친한 느낌임ㅋㅋㅋ

쌈마랑 비슷한 캐릭터이려나 찌질한 연기 세상 잘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황한주의 직장 후배 '추재훈' 역의 공명

평범하고 온순한 성격이라는데 극한직업에서 또라이로 나와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배우들 많이 나와서 좋타ㅜ

천우희 멜로 그렇게 바랬는데 제목부터가 멜로가 체질이래.. 무조건 봐야되쟈너

빨리 보고 싶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