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포카교환 이해못하는 남돌

2019. 7. 10. 00: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어) 몬스타엑스 형원












 

 

브이앱에서 포토 카드 하니까 생각났는데


포토 카드를 '형원 포토 가드 기현 포토 가드로 교환'

'가능하신 분' 이라는 글을 보고

거기에 댓글을 남겼다는 형원







팬들이 포토 카드를 바꾸는 게 서운했던 형원쓰 ㅋㅋㅋㅋㅋㅋ







실제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거가 두 개나 있네....?"하고 진짜로 댓글을 달았음ㅋㅋㅋㅋㅋ








 

셔누포토카드 사진 잘 나왔는데 왜 교환하냐고 묻는 

'덕알못' 형원 ㅋㅋㅋㅋ 글에 서운함이 묻어나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7명 다 사랑해달라고 말하는 형원ㅋㅋㅋㅋㅋㅋ 











형원이의 말을 들은 덕잘알 멤버1 원호 

 

형원씨가 2장이 이미 있어서 바꾸는 거라고,,, 




그러자 형원 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현 씨가 없으면 보고 싶잖아요

만약에 없는 걸 다 같이 모아야 되니까,, (맞음ㅇㅇ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설득이 안 된 형원에게 버럭하는(?)

덕잘알 멤버 2 민혁



 

2개 다 있는데 또 있으니까

더 형원 군 사진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더 좋은 사진을 많이 보려주려고!

두 장이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머글들에게 설명해주는 모습을 보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멤버들이 얼른 사과하라고 

조금만 자중하라고 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의 말을 들은 형원의 반응



























 

빠른 피드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과로 훈훈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