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안될 때는 조카두

2019. 7. 10. 0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에 나왔던 존박

존박처럼 영어 잘하는 법 소개해주는 제작진



 

  

캐셔볼때 두

서빙할때 두

손님한테 두


뭔가 느낌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처럼 나두 할 수 있다

'존. 나. 두'



'원오브이치'

= 메뉴별로 하나씩


 

렛미노이프유니드애니팅

=필요한거 있음 뭐든 말해줘요



우드댓비올?

=또 필요한건 없어요?



트라이어십

=한모금해~


이거 식혜 팔 때 존박이 외국인들 식혜라는 음료를 세상 처음접하는거고 뭔지 궁금해하니까

한입씩 한번 트라이 해보라고ㅇㅇ 외국인들 백이면 백 식혜 한입 먹어보고 다 주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버귯원

=좋은 하루 보내요~


이 외에도 이지아이드(얼음 적게) 이런것도 나오고 그랬는데ㅎㅎ


이번 현먹 미국편 존박 짱좋았음!!

다음편에도 존박 나와줬으면 하는 바램임 멤버 조합도 좋았고 존박이 스마트하고 스윗해 보였음ㅋㅋㅋ    현먹에서 너무 잘해줬어 존박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