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에서 시바 파우치, 지박령이냐

2019. 7. 11. 01: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차 BOSS때 부터 보이던 시바파우치.

이땐 누구꺼인지 몰랐음..솔직히 크게 관심 없었음





?????


2차 때, 거북선 조에서 아까 본 시바파우치가 나옴

(참고로 '보스' → '거북선' 루트 탄 사람은 이진혁 뿐)




 

 

 

혼자서 짠내나게 안무 짜고 있을때도

구석에서 보이는 시바....................파우치






경연때도 보이는 시바 파우치 

 

알고보니 예전에도 가져간 시바 파우치

(와.........다리 겁나 길다 ㄷㄷㄷㄷㄷㄷ 진혁이가 쭉 뻗은 발 밑쪽에 보이는 파우치)













음......




어디에나 있는 시바 파우치


 

 왼쪽 구석에 있는 시바 


 움직여조에서도 보이는 저 가방


이 정도면 무슨 지박령 같음ㅋㅋ ㄷㄷㄷㄷ 무서울정도 ;;;;

어딜 가나 있는 시바 파우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요....

 


이 의상에 이 메이크업을 하고 저 시바파우치를 들고다녔다고요??????


에이...그래도 가방에 넣어다니겠죠?

누가 저 파우치를 가방 대신 들고 다니고 그러겠어요~~~ 














앗.. 


아아.... 

 

가방 안에 넣고 다니거나

누가 들고다니겠어 했는데 꼭 쥐고 있네요;;;;;;







이진혁의 인기와 함께 더불어 파우치 프리뷰도 나오는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

 













도대체 저 파우치에 뭐가 들어있는 건지 궁금하다

그러니까 데뷔시켜서 물어보자!!!!!!!!!!!!! 

 

 

 

시바 파우치 귀염뽀짝하게 들고 다니는

키 185cm 에 다리길이 116cm 티오피 미디어 이진혁!! 데뷔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