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서포트 인증샷

2019. 7. 11. 01: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병헌 지금 영화 <백두산>촬영중임


하정우랑 마동석 나오고 백두산 화산 폭발이 임박하면서 백두산 폭발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블록버스터라 함ㅇㅇㅇ






근데 영화 촬영장에 이병헌 팬들이 간식차를 보냈나봐 

거기 플랜카드? 같은거에 팬들이 문구 보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간식차만 보내서 악수조차 못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 센스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에 대한 이병헌의 대답




 


분장중이라 얼굴인증조차 못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ㅋㅋㅋㅋㅋㅋ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말이 원래 맛녀석들 문세윤이 이병헌이랑 만났을 때 썰 풀어준거 거기서 나온건데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알려줌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참가했던 막둥이가 화장실에 갔는데 거기서 이병헌을 마주친거


 

화장실에서 이병헌 만나서 막둥이 좀 놀램ㅋㅋㅋㅋㅋ

근데 일단 서로 인사하고



이병헌이 막둥이를 스윽-보더니 




  

"이렇게 만나서 악수조차 못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나온 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장실인데 막 무슨 드라마 대사 같곸ㅋㅋㅋㅋㅋ



쓸데없이 멋있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말 화장실 배경이란거 말 안하고 했으면 레알 영화나 드라마 대사 중 하나였다고 생각했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