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최근 폰카 직찍

2019. 7. 11. 01: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무슨 행사인지는 잘 모르고 폰카 직찍이라고 하길래 봤더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언니...


몇년이 지나도 대장금 때 얼굴 그대로인거 같고 분위기만 갈수록 더더ㅓ깊어지는 듯

진짜 이영애님 행사 자주 나오시고 활동 자주하셨으면 홈마 했을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준 우리나라에서 제일 예쁜 사람임

국내 원탑 미모ㅠ


아니 진짜 나만 나이먹냐

영애언니만 시간 멈췄냐고ㅠㅠㅠㅠㅠㅠㅠ50대인데 청초한 분위기가 ㄷㄷ함

저런 분위기는 낸다고 낼 수 있는 것도 아니라서;


coarseimpossibleblackmamba

갓영애 진정한 여신님...

클라스가 달라요...



    


내가 생각하는 이영애 리즈시절 이땐데

같은 종족이 아닐꺼야 분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랑 솔직히 얼굴 나이든거 잘 모르겠음 이때나 지금이나 청초하고 청순하고 우아하고ㅠ


내기준 레전드 짤

말 필요없고 그냥 천상계임ㅇㅇㅇㅇㅇㅇ




꼭 봐줘야하는 이영애 한복 화보

뭐니뭐니해도 한복 화보는 정말이지....

갓....................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