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님 인터뷰 개 존멋

2019. 7. 11. 01: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우 김서형님 스텔라 인터뷰 뜬건데 화보도 화보지만(화보도 개쩔어

인터뷰가 너무 멋있어서 가져왔어ㅠ



Picture 1.gif

Picture 2.gif


저는 사실 아이콘을 딱 두진 않았어요. 굳이 아이콘이 있냐고 물어본다면,


'일단 첫번째, 제 자신'




아직도 꿈을 꾸고 있는거거든요, 저는 배우로서




존멋.....

진짜 답변도 좋고 멋있고 다 해



그리고 화보 찍을 때


미쳤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다는 말로 밖에 표현 못하는 내 어휘력 반성해ㅠㅠㅠㅠㅠ



블랙수트에 레드립이면 끝난거 아니냐고

스타일링도 개 좋아 



ㅇ<<


쓰앵님 하고 싶은거 다 하세요 제발 다 해주세요




멋있는데 아름다울 수 있다는걸 한번에 보여주는 화보 아니냐

너무 멋있어 섹시하면서도 우아하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캐슬퀸들 모여서 같이 밥 먹었다고 인증샷 올라왔더라

염정아 배우님이 뷔페 쏘셨다곸ㅋㅋㅋㅋㅋㅋ

스캐 다시 정주행할까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