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분량 다 썰렸지만 인기 급상승 중인 토니

2019. 7. 11. 01: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번 컨셉평가때 센터를 맡았던 홍이 엔터의 토니

센터가 되는 과정도 녹음과정도 연생들과 관계성도 무대소감도 모두모두 편집되었어


( 무대 끝나고 소감때 대표님이 글로벌국프님들에게 중국어, 영어로 노래컨셉 설명 시켰다고 했고 마지막이라고 생각했었는지 울음 참으려고 노력했대 이러다 쓰러지는거 아니냐고 대표님이 걱정할 정도로 무대 뒤에서 연습했다고 했다는데 방송보면.......후.. 알지?)


초반부터 팬이었던 나는 너무너무 슬펐고 이대로 보내야 하나 엄청 우울해하던중 사람들 반응이

-2화때 에이받은 걔? 죄송합니다 걔? 귀신떳다방 바닥청소 걔? 얘가 185라고? 18살이라고?? 이렇게 잘생겼다고?? -

그 코딱지만한 분량에도 자영업갑인 토니를 알아주기시작한거지 

투표기간이 너무 아쉬울 정도야

사실 거의 포기나 다름없던 나도 이런반응에 가만있을수가 없었어

이대로 떨어지긴 너무 아깝잖아?

일단 내가 제일 좋아하는 출근길 사진

너무너무 상큼하지 않아?

18살인거 실감짤

무대 아래에선 이렇게나 긴장하던애가

무대에서 이렇게 변신한다는게 나는 아직도 적응이 안돼 덕질한게 두달이 다 되어가지만 말이야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음원 나올때 솔직히 발음이 안좋을까봐 토니파트는 금방 찾겠다 했는데 너무 잘해서 앰들도 어느 부분이 토니지???? 했던건 비밀 ㅋㅋㅋㅋㅋ

한국어 엄청 연습 많이 했나봐 진짜 

음색도 두말할거 없이 너무 좋구 ♥

이것은 나의 웃음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갓태어난 아기기린 ㅋㅋㅋㅋㅋ

2배속 버전인데 이날 토니팬들 웃느라 정신없었어 ㅋㅋ

속상했던 마음 이날 다 치유됐음 ㅇㅇ

http://naver.me/5rhOj0la <-2배속 먼투썬 링크

이렇게 고개숙이고 있던 애가


이런 표정을 짓기까지 얼마나 많은 마음고생을 했을까 싶어서 

요즘은 웃는 모습을 봐도 너무 슬퍼

지마, 마마, 어텐션, 먼투썬 엔딩모음

고작 몇달사이에 이렇게나 많이 성장한 토니야

다들 궁금하면 먼투썬 토니 직캠 한번씩 봐주길 바라
한번 토며들면 출구없다? ㅋㅋㅋㅋㅋㅋㅋ

http://naver.me/FX5p7s8I <-토니 먼투썬 직캠링크


이런 애가 27위 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내일모레 순발식 결과는 아직 모르지만 조금씩만 더 힘을 보태서 응원해주면 좋겠어

다들 사랑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