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 방 치워주는 남자 아이돌 NCT 태용

2019. 7. 11. 01: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NCT 태용



깔끔한 거 좋아해서 청소 매니아에 요리도 겁나 잘해 ㅠㅠㅠㅠ 






ㅋㅋㅋㅋ강아지같은 태일이형 들어오면 청소 




 


그래서 태일이형은 태용이랑 룸메를 하고 싶어함 ㅋㅋㅋ




 


샤워하면서 욕실 청소도 하는 깔끔남 태용 

 

몸이 아파도 빨래랑 방청소는 하고 잔다는 이태용ㅠㅠ

어렸을 땐 누나 방도 치워줬다고,,,


헐...대박...컬쳐쇼크

누나방 치워주는 남동생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돌이로 자기 옷에 붙은 먼지 떼는 태용


ㅋㅋㅋㅋㅋ숙소에서도 드륵드륵 소리가 들리면

태용이가 돌돌이 쓰고 있는 중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리도 잘해 ㅠㅠㅠㅠㅠㅠ


 

 깍두기 




 

 

와..........이거 직접 만든거,,,? 요리퀄 대체 무엇?





 

얼굴은 만화책 찢고 나오게 생겨서

살림 잘하는거 왤케 또 치이냐 ㅠㅠㅠㅠ

생긴건 쿨 워터향 나는 중고딩 일진짱 느낌인데..... ㄷㄷㄷ 반전미 돋는다

이태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가*


SM 스테이션 시즌 3을 통해서

첫 솔로곡 발표한대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노래 제목은 Long Flight 이고,

7월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니까 많이 들어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