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루다네 반려견 방구

2019. 3. 12. 20: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루다네 멈무 방구!!

(무슨 종인지 아는 사람 있어? 스피츠? 폼피츠?)




둘이 자는 모습도 닮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ㅠㅠㅠㅠ



멤버들이랑도 같이 사진 찍었던 방구

방구 완전 귀여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보나랑 방구랑

쓰담쓰담

이거 보니까 루다 너무나 방구 주인 같음ㅋㅋㅋ

둘이 어쩜 이렇게 똑 닮았지

루다 생일에 븨앱을 켰었는데 방구랑 같이 했거든?

근데 루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 이눔의 기지배 언니 생일인지도 모르고 있을거에요 하는데 말을 너무 빨리해서 처음에 랩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 방구한테 모자 씌우고 루다가 "아이 예쁘네~ 화면 봐바 얼마나 예뻐~!" 하니까 

방구가 화면 한번 보더니 얌전해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댕댕이 없어.... 나만 반려견 없어...

너모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