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직캠 섹시한 황윤성 모음

2019. 7. 11. 01: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황윤성 

난 얘가 성인이라서 너무 다행이야...ㅠㅠ
이번 직캠 조카 야해ㅠㅠㅠㅠ



마마때 1등 하면서 트레이너들한테 춤으로 눈도장 찍히고,



빌리버 1등 이후로 춤으로 계속 인정받고,

(빌리버 직캠도 확떠서 얘는 확실히 메댄롤이라고 하는 
사람들 많아졌더라)


근데 이번 U Got It에서 전갈춤으로
다 찢었어....
체인도 다 찢었어....


허리 휘는 거 봐... 

울림은 역시인가..
전갈의 후예라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듣고 개웃긴데 나도 모르게 위 움짤보고 쌉인정
쌉끄덕끄덕ㅋㅋㅋㅋㅋ

(2배속 지혼자 정박으로 쌉깔-끄음하게 춰놓고 힘들어라는 쁘띠)



근데 지금 유갓잇 음원듣고 윤성이 음색때문에
허우적대는 애들도 많아졌댘ㅋㅋㅋ

( 사람 홀리는 윤성이 파트 : "들어봐 잘 있잖아 난" )

완벽한 쁘친놈 ㅠㅠ
춤만 잘 추는 줄 알았더니..
노래까지 잘해버리기 ㅇㅅㅇ



근데 이런 애가 지금 18위라는게 말이되니ㅠㅠㅠ

생방 진출이 20위까진데..
베네핏 빼면 20위야ㅠㅠㅠ....

윤성이 팬덤 커졌다는 글 자주 보이는데..
커진게 아니라 진짜 일당백씩 하는거 뿐임

지문 없어질정도로 노동하는거야..! (제발 믿어조ㅠㅠㅠㅠ)

절대 안정적인 순위, 데뷔권 아니고
이렇게 예쁜 아이가 간당간당한 선 위에 아슬하게 서있어ㅠㅠ


윤성이 데뷔못하면 진짜 아파트를 뿌시겠어...

소중한 한표 부탁할게!! 






디어단 뿐만아니라 모든 팬덤 힘내세요!!
(디어단이 다른 단보다는 쪼끔 더 힘냈으면 좋겠지만..^^;)

모두의 픽 존중하고 남은 한주 모두들 지치지 맙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