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최근 직찍

2019. 3. 12. 21: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서현진이 납세자의 날 표창 시상식에 참석했는데 

그날 홈마 직찍들임


기사 사진들과는 큰 차이는 없지만 

 


 직찍 사진들이 더 고급스런 분위기가 남



 

 사진들 보는데 진짜 딱 한세계가 떠올랐음ㅋㅋㅋ 


이건 드라마에서의 서현진인데

의상이 똑같은 것 같아 ㅎ 평소 즐겨입는 옷인가?! ㅎ 


드라마랑 현실이랑 큰 차이가 없다 ㄷㄷㄷㄷㄷ 너무 예뻐요 언니 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에서도 상 받는 장면이 있었는데 , 걍 드라마 장면 같아 ㅋㅋㅋ 

진짜 한세계가 딱임ㅋㅋㅋ 




하얗고 단아하고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상 받은 날 친구 유우미 만나러 가는 길ㅋㅋㅋㅋ 

드라마에서 만나서 실친된 듯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상 받을 때는 한세계인데 현실은 발랄 그 자체 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