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출연하는 피오&미나

2019. 7. 11. 01: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호텔델루나> 이것만 기다리는 중임!! 아이유, 여진구 주연이라서 또 기대되고ㅠ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

  


티저 영상도 재미있을 것 같고 내용 자체가 흥미로워서ㅎㅎㅎ



거기 출연하는 또 다른 아이돌 출신 배우 


피오(표지훈)

프론트맨 역할로 나옴


 

역시 호텔 델루나가 귀신들이 오는 그런 호텔인가? 그래서 거기서 일하는 사람도 귀신임ㅋㅋㅋ

한국 전쟁통에 사망해서 70년째 근무 중인 프론트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오 개인적으로 따로 연극도 많이 하고 조연이지만 드라마 출연도 했었던걸로 알고 있음

나름 연기 잘할듯?




그리고 또 다른 아이돌 배우


구구단 미나

미나도 드라마 꽤 많이 나온당! 점점 예뻐짐 ㅠ


 

미나는 호텔 델루나의 인턴으로 나옴

아 내용 완전 궁금하다


 

장만월(아이유) 구찬성(여진구) 말고 호텔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이렇게 4명인가봐


신정근 배우님은 500년 근무경력의 호텔 델루나 스카이바의 바텐더 '김선비'로 나오시고 배해선 배우님은 200년 근무경력의 호텔 델루나의 객실장 '최서희' 역 맡으셨음ㅎㅎ


김선비님은 과거 장원급제까지한 선비였고 최서희님은 뼈대 있는 조선 명문가의 종손 맏며느리 였었다곸ㅋㅋ


설정 신박하고 좋닼ㅋ 얼른 보고픔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