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시구

2019. 7. 12. 01: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얼마전 강다니엘 시구 소식에 잠 못자고 설렌 사람...




은 ㄴㅇ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활동 종료후에 다녤 얼굴 볼 기회가 없었는데

이렇게 볼 수 있다니 너무나도 기대되고 설렜다구 



그리고 다니엘이 처음으로 한 공식행사가

바로바로 프로야구 시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대망의 강다니엘 시구 날, 



 

 출근하는 강다니엘 모습인데

아ㅏㅏㅏ 얼마만에 보는 다니엘이야 ㅠㅠㅠㅠㅠㅠㅠ감격 ㅠㅠㅠㅠㅠ

그런데 자세히 보면 ㅋㅋㅋㅋ 다니엘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귀여워




헐...대박 

사람들 몰려든 것 봐 ㄷㄷㄷ 강다니엘 인기 입증 

보통 아이돌들이 시구할 때, 팬들 몇 명 옆에 있는건 봤는데

저렇게 많이 사람이 몰리진 않은데...와...갓다니엘 대단하다 정말 






드디어 마운드에 선 강다니엘 

롯데 유니폼 왤케 잘 어울려 

하긴 강다니엘은 안 어울리는 게 없다!!!!! 


 

뒤에 이름도 영어로

Daniel.K라고 썼어 존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시구하는데 나 무슨 한 편의 야구 영화 보는 줄 알았자너 

 

그리고 중계 카메라 워킹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런건 방송사에서 가을야구때나 해줄까 말까인데....

강다니엘 영향력 ㅇㅈ 



살짝 공이 좀 높았지만 그래도 잘했어 다니엘

다니엘의 시구 장면을 본 롯데팬들은 투수로 입단할 생각 없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날 롯데가 이겨서 강다니엘은 승요가 됐음

그리고 덧붙이자면 롯데는 7월 첫 승!!!!!!!!!!!!!!!!!!! ㅊㅋㅊㅋ 

 




 

근데 이 움짤 뭐야?

내 눈에는 빛 밖에 안 보여서 물어보는 거임 


 










+) 워너원이 시구하면 다 이겼다고 함

3월 30일 고척돔 이대휘 시구 키움 승 (대 SK) 

 


3월 31일 잠실 옹성우 시구 LG 승 (대 롯데) 


4월 27일 잠실 김재환 시구 두산 승(대 롯데)



5월 4일 잠실 황민현 시구 두산 승 (대 LG) 


7월 9일 사직 강다니엘 시구 롯데 승 (대 N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