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살 엄청 빠졌나봄

2019. 7. 12. 01: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내가 아는 봉블리의 모습은 응팔 때 이모습인데ㅎㅎ

유아 웰컴 마이 플레져♥



 

늑대의유혹 강동원의 아성을 무너뜨렸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그 강봉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냉부해 나온거 보니까



엥?

호오오오오ㅗㅗㅗㅗㅗ올쭉 해짐



나물은 좋아하지만 살이 안 빠졌던 정봉이 사라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전이랑 비교했을때 진짜 홀쭉해졌어



실제로 8~10kg 정도 감량했다고 함

영화 '해치지 않아' 촬영 들어가면서 다이어트 시작했고 성공했음..! 대단하다 10kgㄷㄷㄷ



자전거 많이 타고 그러면서 다이어트 했다는거 같은데 

말이 10kg지 진짜 빼기 어려운건데 너무 대단함ㅠㅠㅠㅠㅠㅠㅠ 식단조절 당연히 했을거고

응팔 정봉이때 맛있는 음식 먹는거 엄청 행복해 보였는데 그거 다 참고 영화 촬영위해서 살 뺀거는 진짜 박수쳐주고 싶닿ㅎㅎ


살빠진거 보니까 갑자기 이 때가 그립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냉부해에서 요요 올것 같다고 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엄청 훈훈하니까 잘 유지했으면 ㅎㅎ! 근데 맛있는 음식 맛깔나게 잘먹는 정봉이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