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2019. 7. 12. 01: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괴테의 고전 명작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적 설정 위에 현실적인 이야기를 녹여낸 드라마로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 분)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건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








 


(정경호)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 역


혜성처럼 등장해 수백 곡의 히트작을 내놓은 '신의 손'이자 부와 명예를 다 가진 인물.

하지만 그의 부와 성공은 악마에게 영혼을 파는 대가로 얻어진 것. 영혼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자신의 영혼을 지키기 위해 인생을 건 게임을 시작한다.







(박성웅)

악마적 메소드 연기로 유명한 톱배우 '모태강' 역


무명 시절을 거쳐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는 모태강이지만 실은 악마가 빙의된 상태. 하립과 영혼 계약을 체결한 절대 갑 악마 '류'가 모태강의 본체.






 


(이설)

하립에게 곡을 빼앗긴 불운의 뮤즈 '김이경' 역






 


(이엘)

하립의 조력자이자 악마를 사랑한 여자 '지서영' 역


예민미 넘치는 하립을 다룰 줄 아는 유일한 인물이지만 톱스타 모태강의 '전 여친'이기도 함.









아니 라온마 끝나고 다음 작품 언제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역시 갓...갓경호....!

박성웅 배우랑 또 같이 만나서 드라마 찍다니요ㅠ 

역시 그대는 팬들 마음 정확하게 볼 줄 아는 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나 악마 비주얼(?) 박성웅 배우님ㅠㅠㅠㅠㅠㅠㅠ

팬들이 보내준 간식차에서 오미자 에이드 골라 한입하고 난 후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웅 배우가 악마라는게 너어어ㅓㅓㅓㅓㅓ무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