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들이 말하는 아이돌 연애

2019. 7. 12. 01: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 예능프로그램에 아이돌들이 출연했는데

MC 김성주가 요즘 아이돌의 연애는 어떻게 하는지 물어 봄 

 


그러니까 러블리즈 유지애가,


"저희는 그런 적이 없는데

저희 멤버 중에 한 명이 그랬는데.."라면서 

우선 선 긋기를 하고 ㅋㅋㅋㅋ






 

 

 

 

멤버 중 한 명이

후배 가수한테 너무 팬이라고,

CD로 인사드리러 올 때,

그 CD에 번호를 적어서 줬다고 함 








그 말을 들은 황제성 (주워들은 정보통1ㅋㅋㅋㅋㅋ)



 

 팬분들 중 극성인 분들이 있으니까,

집에서 나오자마자 지하철을 탄다고


 

 그러고서 어디서 내릴 지는 정하지 않고

가까운 역에서 일단 내린다고,


 

 그리고 그 지하철 역에서 옷을 갈아입고 

그 목적지 근처로 가서 걸어간다고,,





뭔가 수상한 느낌을 받은 김성주가

어떤 아이돌 이야기냐고 하니까 


 

 작가가 시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믿을뻔 ㅋㅋㅋㅋㅋ


 말에 MSG를 많이 치셨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황제성말고 주워들은 정보통2ㅋㅋㅋㅋ차오루가 말하기를

 

 

 

 

둘 다 가수면 서로 컴백무대 하는데

그 때 커플링이나 선물 받은 목걸이 이런거를 

춤 춰야 하는데 춤 안 추고

나가서 제스처만 한다고,,,



 

 예를 들어, 목걸이를 하고 있으면

일부러 이렇게 목걸이 잘 보이게끔 하트 포즈를 취한다고 




 왜냐면 카메라에 다 나오니까 












 

 

 이승훈이  보태서,

음악방송 엔딩 때 

1위 발표 그럴 때, 모든 가수들이 다 무대로 나왔을 때 

(무리들) 뒤에 서면

(커플끼리) 싸인 보내는 거 보인다고 하지 않냐



 

 음악 방송 중 몰래 손잡는 아이돌 보는거냐 했더니

그래서 이승훈은 엔딩 때 항상 뒤로 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인사를 하고 있으면 

뒤에서 본다고 누가 싸인을 주고 받나



오오~ 그래서 뒤에 가는구나 

그래서 뒤에서 본 커플이 있나 했더니...















 근데 본 적이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러블리즈 지수도

커피(컵)에다 뭘 한다고 들었다면서,,







다른 사람들이 급 관심을 보이면서

커피컵으로 어떻게 하냐고 물었더니


 잔 밑에 (메세지를) 적어서 준다던가 그런 방법을 사용한다고




 하지만...한 번도 본 적이 없다는거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