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연 엠카반응 좋은이유

2019. 7. 12. 01: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단 시작부터 웃김
이진혁이랑 둘이서 노래부르고 몸개그도 하더니
은근 캐미 보여줌ㅋㅋㅋㅋ
오늘 둘이 같이 감겼다는 사람들 많더라





누가 컨평1위 아니랄까봐
노래 시작하자마자 개그캐 잠시 접어두고
무대 모드로 싹 바꿈





내가 제일 좋아하는 파트

공전하는별~~~ 부르는 부분인데
팔이랑 고개 팍 꺾면서 짓는표정 개까리해...





움.직.여
아니 겨우 딱 세글자뿐인데 임팩트 개쩔어
ㅋㅋㅋㅋㅋ 아 표정 진짜 미쳤어





이건 그냥 멋있어 ㅠㅠㅜㅜㅜㅜㅜ
표정을 잘 지으니까 한장면 한장면이 재밌어





코어힘이 필요한 전갈춤을 두번췄지
섹시하다 조승연!!!!!!!!





오늘도 흔들림이 없는 편안한
현빈이 공주님 안기를 보여줬음

현빈이 운동한애라 덩치도 있는애인데ㅋㅋ
생각보다 가뿐하게 들어올렸어





그저 어깨를 터는건데 왜 자꾸 눈이가지?ㅎ





엔딩은 숨을 조금 헐떡이면서 끝

지금 엠카 반응 좋아 무대에서 날아다녔어
무대 영업하는 조영업자 아니랄까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