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뽑고 부순다는 말 잘못 이해한 빅스

2019. 7. 12. 01: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빅스 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저희 SNS로 보내주시는 그 단어선택이나 말투들이 상당히 매력적이다







어떤 분이 쓰신 글을 읽는 빅스


그 내용은

"아 빅스 너무 좋아 어떡해 진짜

아파트 뿌시고 침대 뿌시고 지구 뿌시고 싶어" 라는 글을 본 멤버들의 반응



 엔 : 왜 이걸 부셔?

홍빈 : 많이들 부시더라구요.

엔 : 왜? 왜 부시는데???? 







 

엔 : 왜? 다들 왜?? @.@ 


 

 

 

 


SNS만 봐도

막 지구 부수고 싶고

창문 부수고 싶고

집에 티비 부수고  


(뜨끔;;;; 난 이미 우리 집 여러번 부수고 했.....;;;;)



 뭐가 생각난 듯한 차학연

"아 나 그거 봤어"


아파트를 뽑고 싶대!!







그 말을 들은 켄 




"젤리피쉬도 뽑고 싶다는 사람 많아요" (천진난만)


 

 엔과 홍빈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는 다른 의미라고 알려주는 홍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이 그거는 안돼라고하고 ㅋㅋㅋ

라비 : 저 회사에 없을 때 폭파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