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처럼 사진찍는 연습생

2019. 7. 12. 01: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 때 화제가 됐던 이상민의 셀카 각도

항상 같은 각도와 같은 포즈로 사람들이 

복사해서 붙여넣기 한 거 아니냐고 했었던....


이 포즈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나오게

사진을 찍는게 포인트임 ㅇㅇ 





이상민처럼 특이한 셀카 각도를 선호하는 프듀 X 연습생이 있다는데........



 








일단, 사진부터 한 번 봅시다!





 

 

 

 

 

왜 셀카 사진을 보는 내 허리가 아픈 것이냐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한결같은 각도 맞네맞아 ㅇㅇ



헤어부터 신발까지 다 보이게 찍으려는 것 같은데...

하긴 185cm 장신이라,,

한 컷 안에 다 나오기 쉽지 않아 다 수납시키려는 노력인 듯








특이한 각도를 좋아하긴 하지만 



 

  

이런 반싯샷도 잘 찍는 연습생이야 

(머리에 조끼는 왜 쓴 건지 의문이긴 하지만..;;;;;)








이 연습생은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이진혁'



순위 발표식에서는 화면에 이 사진(삼진혁) 이 나오지만....



실제 얼굴은 다르다는 거 알아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