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병뚜껑 챌린지

2019. 7. 12. 01: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 왜 벌써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해외에서 유행하는 '병뚜껑 챌린지' 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병재 머리에 올려놓고 유규선 매니저가 날라차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머리를 날려버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영상으로 봐야 더 웃긴데 가져오는 방법을 모르겠음

누가 움짤로 쪄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리긴날렸는데 유병재 귓방망이를 날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병재 나가떨어지는거

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최소 3번은 돌려보게 된다







해외 스타들의 병뚜껑 챌린지



 FaroffAliveIridescentshark


맥켄지 포이


맥켄지 포이는 태권도 잘한다고 들었음

자세 멋있다




DisloyalSecondhandGossamerwingedbutterfly


코너 맥그리거



정말 딱 뚜껑만 쌱- 돌려서 따는거

제일 안정적임




LeadingAdvancedCondor


제이슨 스타뎀


이분 ㄹㅇ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떻게 저래;








그리고


BitterCreepyCaracal


라이언 레이놀즈



라이언은 병깨기 챌린지 하냐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