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배우 킬리언 머피

2019. 7. 12. 01: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킬리언 머피

76년생이고 벽안을 가진 배우야



(벽안 : 눈동자가 파란 눈)



 


처음보면 약간 밀랍인형? 같은 느낌이라서 음...싶을 수도 있는데 

완전 개성있고 섹시한 배우임!!

나도 모르게 자꾸 킬리언 머피 눈 쳐다보게 됨




MealyOrderlyBlackfootedferret



킬리언은 놀란 감독의 페르소나로 불리는데 그만큼 작품도 같이 많이 찍었을 뿐더러 

놀란이 킬리언 눈이 너무 예쁘고 좋다고 작품할 때 안경 벗는 장면 많이 넣었다곸ㅋㅋㅋㅋㅋ



NarrowSpecificFreshwatereel


눈동자 완전 매력적이야..홀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UnluckyLiveBoutu


팬들에게는 '눈알 요정'이라고도 불린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만 예쁜게 아니고 연기도 잘해



킬리언 머피가 줄연했던 작품들


 

(영화)
<더 파티(The Party)>(2017, 감독: 샐리 포터)
<브로큰(Broken)>(2012, 감독: 루퍼스 노리스)
<배트맨 비긴즈(Batman Begins)>(2005,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인셉션(Inception)>(2010,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덩케르크(Dunkirk)>(2017,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드라마)
<피키 블라인더스(Peaky Blinders)>(BBC Two)



 


'피키 블라인더스' 보면 킬리언의 진가를 맛볼 수 있다ㄹㅇ

꼭 보세요 꼭 봐주세요




SerpentineMarriedBrahmanbull
HonestAromaticBluefish


작품에서는 어느정도 긴장을 한 상태에서 연기를 하니까 눈에 힘이 살짝 들어간? 느낌인데 
인터뷰 할 때는 굉장히 아주 릴렉스해서ㅋㅋㅋ
졸려보이기 까지 한다고 'Cillian just wants to go home'라는 제목의 영상까지 있음ㅋㅋㅋㅋㅋ

반전 매력의 소유자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