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의 환상을 심어주는 TV프로그램을 알아보자.

2019. 7. 12. 01: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즘은 이거 많이 보는거 같던데
연플리(연애플레이리스트)

 

사실 난 이거 안봐서 내용 잘모르는데

대학 갓 입학한 신입생들한테 환상 심어주는 웹드라곻ㅎㅎ



출석부가 뭐야...?

저런 게임도 있어?????

진심 나이 먹어갈수록 술게임 1도 모르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암모나이트........슈ㅠㅠㅠㅠㅠㅠㅣ뷰ㅠㅠㅠㅏㅠㅠㅠㅠ



이런건 모든 대학생들이 다 똑같은듯

근데 이건 내가 대학입학하기 전에 나온 드라마가 아니라서 잘모르겠고













90년대생이면 이거아니냐


 


'논스톱'


진짜 대학가면 다 이런데서 살줄알았엌ㅋㅋㅋㅋㅋ

얘네 되게 좋은데 사는거였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휴.. 짤 낡은 것 좀 봨ㅋㅋㅋㅋㅋ

사실 남자셋 여자셋부터 보기 시작해서

논스톱, 뉴논스톱까지 다 본 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가 내 대학로망 다 심어줬다구ㅠㅠ




 

얘들아 끝이 아냐

레인보우 로망스도 있었음ㅋ


지금보면 논스톱 캐스팅 개화려했다

엄청 재밌었는데ㅠㅠ

이런 드라마 또 안나오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