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 최예슬 커플 웨딩드레스

2019. 7. 12. 01: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얼마전에 지오-최예슬 커플이 결혼식한다고 발표 했었잖아

웨딩스레스 보러 간거 영상 올라옴ㅎㅎ





최예슬님 예쁘더라ㅠ

웨딩드레스도 너무 잘어울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색이 빨개서 그런가 약간 웨딩드레스 입은 에리얼 같은ㅎㅎㅎ(개인적인 생각이야!)

피부도 하얗고 그래서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려ㅠㅠㅠ


지오가 계속 예쁘다고 해주고ㅎㅎㅎㅎㅎ

둘이 벌써 식장은 잡아뒀고 가족들이랑 가까운 지인들만 모여서 스몰웨딩할 예정이라고 함


 

잘어울려ㅠㅠㅠㅠㅠ

지오 최예슬 두분 결혼 축하해요!! 


잘몰랐는데 사귄지는 700일이고 동거한지는 약 7개월? 정도 됐다고

같이 살면서 서로 지켜줬으면 하는 수칙같은거 정하고 하는거 보니까 결혼하는데 도움이 됐을거 같기도 함ㅎㅎ

두분 예쁘게 잘 사시길~!





이 사진은 최예슬 님 너무 예뻐서 올려봄ㅎㅎ

 

와 피부 완전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