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민 진짜 멀티가 안되구낰

2019. 7. 13. 02: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멀티가 안 된다는 에이비식스 임영민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 동현이가 말하길,



"휴대전화나 태블릿 PC나 노트북이나 뭐 찾아보고 있을 때는

바로 귀 옆에다 대고 말해도 몰라요" 라고 말했는데,. 



뭐 집중하고 그러면 다른 사람 말 잘 안들리고 그러는 사람들있자나.그런가보다했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멀티가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가 음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XM으로 활동 할 때 

동현이랑 같이 제한된 시간 안에 떡볶이 먹으면서

노래 부르는데


떡볶이를 숟가락에 올리면서 부르려다가

숟가락 내려놓고 과감히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4개 먹고 가사 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현 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문교사' 출연 당시

과외 학생이 잘하고 있는지 힐끗 보느라

종이도 제대로 못 넘기는 임영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엽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요즘 내 웃음지뢰인 임영민 싸인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XM 활동 당시 

팬사인회에서 팬들과 대화하면서

본인 이름도 제대로 못 적는 실수를 저지른 임영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




 

 

 

MXM 영미

M영민XM

MXM 영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미랑 영은이는 누구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영민 귀여워 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