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윤성이 누구야?? 하는 사람들 컴온컴온

2019. 7. 13. 02: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먼저 황윤성은 2000년생 20살 꽃다운 울림연습생이야 포지션은 댄스와 보컬이고 춤을 기깔나게 춰
근데 이걸론 황윤성의 매력을 다 알기엔 부족해



다들 혹시 섹시큐티 좋아해??? 물론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거라고 생각하고있어ㅋㅋㅋㅋㅋ 그런 그대들에게 딱 어울리는 연습생 황윤성을 지금부터 소개할게 

너희는 황윤성하면 뭐가 가장 먼저 떠올라? 섹시한 빌리버윤성??? 큐티한 연하수집남 쁘띠윤성?? 아 물론 윤성이를 모르는 사람도 여기에 있을거라고 생각하고있어 이 글이 흥미로웠다면 다 읽고 황윤성 연습생에게 많은 관심부탁해!!!!! 


1.섹시Ver.

#빌리버윤성


빌리버는 이번 프듀X와 윤성이에게있어서 큰 한방을 가져다 준 무대였어 당시 방청후기부터 본방 그리고 방송후 개인직캠까지 윤성이에 대한 반응이 어마어마했지 이 무대 덕분에 윤성이의 댄스실력은 입증됐고 선생님들뿐만 아니라 타팬에게까지 얘는 실력캐다 인정한다라는 말을 듣게해준 무대야 특히 윤성이는 여기서 표정이면 표정 춤이면 춤 강약조절이면 강약조절(나는 웨이브가 그렇게 좋더라....) 정말 완벽할정도의 무대를 보여줬어 빌리버 직캠 혹시 아직 안봤다면 한번씩 봐주라 (조금 스포를 해보자면 빌리버컨셉이 늑대인간...이었어^^)그리고 윤성이는 빌리버조에서 1등을 한 연습생이야 (포지션평가와 그룹배틀평가 모두 센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둘다 1등을 한 연습생이기도해)


#유가릿윤성


유가릿은 프듀의 꽃이라고 불려지는 컨셉평가에서 윤성이가 보여준 무대야 유가릿하면 체인이야기를 빼놓을 수가 없어 때는 바야흐로 컨셉평가당일... 새벽12시가 좀지나서 후기들이 올라오는데 사람들이 황윤성보고 다 개지렸다는거야ㅋㅋㅋ(실제워딩이 이랬음ㅋㅋ) 실물이쩐다 춤보고 감겼다 등등 많은 후기들이있었는데 그중에서도 대박인게 아니 얘가 춤추다가 옷에달린 체인을 끊었다는거야......네????? 뭐라고요???????????? 이 후기를 보고 TMI이지만 글쓴이의 탐라와 멘탈은 뒤집어졌고 글쓴이인 나는 그날 밤을새고 현생에 갔었어...ㅋㅋㅋㅋ 유가릿에 대해선 할말이 정말 많은데 내가 말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보는게 훨씬 효과적일거야 윤성이가 직캠에서 나보다 더 잘 설명해주고 있기때문에 가서 윤성이한테 설명잘 보고듣고 오길바라~

# 2배속유가릿 


이것도 유가릿이긴한데 이건 다른매력이 있어서 따로 분류해봤어 일단 짤을 본 소감이 어때?? 난 이거 뜨자마자 봤는데 속이 뒤집어지는줄알았어 내속에서 알수없는 무언가가 불타오르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가릿 멤버 다들 2배속을 생각보다 잘했는데 그중에서 윤성이가 진짜 잘했어(물론 내가 디어단이라 그런것도 있겠지만 정말 실력적으로 잘했어ㅋㅋㅋ오해하지말아줘)(아 여기서 디어단은 윤성이 팬네임인데 윤성이가 사슴을 닮았다고 해서 디어단이야) 딴소리가 많았는데 암튼 박자면 박자 강약조절이면 강약조절 특히 미국춤과 전갈춤은 울림의 후예답게 칼각으로 아주아주아주 잘했어 아 그리고 윤성이 동선이 끝에서 끝으로 가는 동선이 많았어서 다른멤들보다 더 힘들었을거야 2배속이다보니 무대에서 뛰어다니더라구(안무가님 잠깐 나 좀 봅시다) 앞으론 센터에서 혹은 앞줄에서 많이많이 보고싶다 

# 도화일짱 황윤성


프듀멤들의 도화순위를 매겼더니 윤성이가 아니글쎄 1등이라네????(하차멤버제외) 프듀에환멸을 느낀 나를 끌어들인 황윤성 매력엔 다 이유가 있는거였어ㅋㅋㅋㅋㅋ 짤은 이게 뭔가싶은 사람있을거야 이짤을 설명하자면 얼굴에 바르는 팩 PPL을 하던 중 김우석연습생 뒤에 줄서있던 윤성인데 앞에있는 거울을 보면서 심취해있는모습이야ㅋㅋㅋㅋㅋㅋ앜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 자기도 자기가 이쁜걸 아는거지ㅋㅋㅋㅋㅋ 이짤도 역시윤성이 도화일짱답다 자아도취너무귀엽다며 디어단사이에서 반응이 폭발적이였어ㅋㅋㅋㅋㅋ 다시봐도 귀엽네진짜ㅋㅋㅋ

# 눈물윤성


아 눈물이걸 따로 카테고리를 만들어야하나 싶었지만 이것도 뭔가 섹시하다고 난 느껴서 여기에 쓸게(취향이 특이하짘ㅋㅋㅋ무시해줘) 어쨌든 이때 상황은 같은소속사동생 2명이 생존의 갈림길에 서있는 상황이라 다시봐도 슬픈데 난 윤성이의 이짤을 보고 더욱더 마음이 아팠어 동생사랑맨 윤성이에게도 이순간이 정말 힘든순간이었겠구나 한번도 안보인 눈물을 여기서 보게 될줄이야 생각했었지 근데....이거 예쁘지않아?????? 왜 난 이짤이 너무너무너무 좋지????? 앜ㅋㅋㅋ얘 우는거 정말 싫은데 뭔가 울리고싶고.....나만이런거???ㅋㅋㅋ알았어 그만할게ㅋㅋㅋㅋㅋ 암튼 이짤도 분류기준이 애매하긴한데 100프로 글쓴이기준 섹시라고 판단돼서 여기에 넣었으니 오해하지 말아줘ㅋㅋㅋ

#체대오빠 흑발윤성 


이 날은 두번째 순발식날(방금나온 윤성이의 눈물짤이 탄생한 날)이고 출근길때 갑자기 머리색을 바꾸고 나와서 아니이게뭐야!!!!!!하고 글쓴이의 탐라를 한번더 뒤집은 날이기도해ㅋㅋㅋㅋㅋ 모름지기 흑발은 진리라는 옛말이 정말 진리이구나 깨닫는 날이기도 했지 그리고 흑발도흑발인데 착장이 너무 좋아....진짜좋아.... 완전 체대다니는 선배님같잖아...(물론 나도 알아 이런사람 대학교없는거ㅋㅋㅋ) 윤성이 빨간색 정말 잘어울리는것같음 데뷔해서 빨간색많이 입었으면 좋겠다


아 원래 큐티버전까지 한번에 쓰려고했는데 우와...이거 쓰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린다ㅠㅠㅠㅠㅠ 큐티버전은 나중에 금방또 써올게 윤성이한테 많은관심부탁하고 많은사람들이 이글 볼수있도록 추천한번씩만 눌러줘~ 



사진 4장더 넣을 수 있어서 윤성이 짤들 몇개 놓고 갈게~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