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갭차이

2019. 7. 13. 02: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금발 양갈래 머리하고 무대하는 청하



 

 

청하는 무대에서 걸크러시 카리스마 뿜뿜하며

이렇게 멋졌고.....






방송 후 팬들 만나서 신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까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던 청하 맞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만날 생각에 총총총 나오는 우리 술 ㅠㅠ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어갈 때도 발랄하게 ㅋㅋㅋㅋㅋㅋ





이 날 방송 1위 했는데,,,

청하 개복치짤 중 명짤이라고 불리는 짤ㅋㅋㅋㅋ


 

멍-놀람-놀란 스스로에대한 헛웃음까지 볼 수 있는 명짤ㅋㅋㅋㅋㅋㅋ







자매품 <청하 머니건>도 있어요!!



팬이 먼저 머니건 시범 보여주니까 

화들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해 보지만 팔~~~랑 한 장 나옴ㅋㅋㅋㅋㅋ



 

팬이 다시 알려줘서 다시 시도해봄





 

세상 공손하게 머니건 쏘더니 

너무 많이 나와서 놀람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해서 줍줍하는 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