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얼굴 진짜천재

2019. 7. 13. 02: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 라디오에 은지원 출연했는데

얼굴ㄷㄷㄷㄷㄷㄷㄷ







아니 왜 안늙어?

진짜 안늙는다 동안 중에서도 동안인거가틈




이럴때보면 진짜 아이돌인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순딩순딩하게 나왔네 사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석진도 라디오하면서 계속 은지원보고 20대 중반같다고 했댘ㅋ

지금이 일박이일할 때보다 더 젊어 보여 갠적으론




최근에 팬싸 직찍들도 보면 레알

은지원만 시간 멈춰있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78년생임 40대야ㄷㄷㄷ)


 


어떤 팬 팬싸 후기



(팬) 오빠 오늘 음중 보셨어요 ? 

(은) 응 ? 

(팬) 거기 섹시대마왕 나왔잖아요 

(은) 하지마 .... ㅋㅋㅋ

(팬) 오빠 섹시대마왕이잖아요 

    자꾸 이렇게 점점 더 섹시해지니까 오빠랑 저랑 벽이 생기잖아요 

(은) ㅋㅋㅋㅋ하지마 .....

(팬) 완벽이요 섹시대마왕 은지원 

(은) 하지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 사진은 진짜 현역 아이돌 같이 나왔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