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101에서 몸 제일 못쓰는 출연자

2019. 7. 13. 02: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국프 대표님 이동욱

명색이 아이돌 서바인데....











































RegalFocusedFlicker


뻣뻣한 웨이브






SaneDependableAntelope


뻣뻣한 움직여






ㅋㅋㅋㅋㅋ이때 방청갔던 사람이 대표님 움직여 추는거 보고 X등급이라고 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대표님은 얼굴이 끼니까
그냥 서있기만 해도 무대 천재라고








얼굴이랑 피지컬이 이미 천재라서 몸 못써도 댐

오프닝, 엔딩 요정 역할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ioticTidyIndianspinyloach
(당신이 더 예뻐.....)


 봐바

이미 얼굴이 탑 아이돌이잖아 

비주얼이 재능이고 이미 얼굴로 A등급 찍었다










IndelibleSoftBalloonfish



이동욱 대표님 방송 보고 있으면 너무 따수운 담임 선생님 같아서 좋지않냐?
연습생들 자주 찾아가서 간식 사주고 조언해주고 얘기 들어주고 
순위 낮아서 떨어지는 연생있으면 같이 맘아파해주고ㅠㅠㅠㅠ








특히 이 말 할 때 진짜 놀랍고 멋있었음 역시 으른이구나 함ㅜ

NextRigidDorado


"자꾸 마지막을 얘기하는데 마지막은 그렇게 쉽게 오지 않습니다."


슈스걸 멤버들 컨평 무대 끝나고 이 무대가 마지막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연습했다고 
울면서 얘기하는데 대표님이 저렇게 말해준거ㅠㅠㅠ
무대 내려가서도 애들 계속 울고 그러니까 그런말 하지 말라고 해주고ㅠㅠㅠ
연생들 생각하는 마음이 진짜 예쁘심
너무... 너무나 대표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프듀 대표님 중에 젤 좋아ㅠㅠ

















아 근데 찾아보니까 대표님 그렇게 춤 못추진 않더라

HarmfulFirstAltiplanochinchillamouse

티티 추는거





TintedNearCheetah

나름 열심히 추려고 하는 편임ㅋㅋㅋㅋㅋㅋㅋㅋ
삐걱삐걱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이런것도 잘한다

내맘속에 저장







 


아니..... 잘하는데?


뭐야 대표님 데뷔해요....;;













대표님 실물짤 두고갈게♥

 

 

☆★☆★☆★☆★☆★ 존 잘 남 신 ☆★☆★☆★☆★☆★





















아 얘들아 나 지금 멘탈 와르르임

하차 무슨일이야 진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