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집 장만한 건후

2019. 3. 12. 21:0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쳐서 못 나오던 건후가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음!!!!!!!!!!!!!



그런데 오랜만에 만나서일까, 삼촌집(텐트VJ)에서 

나오질 않던 건후.


 그래서 박주호가 건후의 텐트집을 지어줌



 그렇게 새 집을 장만하게 된 건후 ㅋㅋㅋ 무척 맘에 든 모양ㅋㅋㅋ


 집돌이 건후는 집 안에서 대자로 눕고 뒹굴뒹굴 하다가,


 입주 기념으로 새 차 장만해서 ㅋㅋㅋㅋ 안방에서 폭풍 드라이브를 즐기다가,,


자기 집이 아닌 삼촌 텐트에 주차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VJ가 여긴 주차장이 아니다, 삼촌집이다라고 하니까 

 

 

 ㅋㅋㅋ재빠른 인정과 사과로 주차장을 나선 건후



 

 삼촌에게 미안했는지, 삼촌에게 줄 선물을 찾는 건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 본 사이에 옹알이도 늘고 ㅋㅋㅋㅋㅋㅋㅋ

저 손짓은 대체 어디서 배우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귀여워 ㅜㅜㅜㅜ



고민하던 건후는 결국 삼촌 텐트로 다시들어가더니

 뒤돌아서 

방귀 뿌~~~~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방귀 뀌고 나서 시원했던 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을 되 찾음ㅋㅋㅋㅋㅋㅋ


VJ가 방귀 뀌었냐고 물어보니까

파워당당하게

 

 

껴떠~라고 말하는 건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귀여워 미치겠다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