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조보아 닮아가는 정인선

2019. 7. 13. 02: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현재 골목식당에 출연중인 정인선

조보아랑 점점 닮아가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1

안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시방석

(눈치)(눈치)



 

눈치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3


분위기 좀 안좋을 때마다ㅋㅋㅋㅋㅋㅋㅋ계속 백종원 눈치보곸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보아 때 생각나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410 골목식당 배우 정인선.gif | 인스티즈


정인선씨! 이리 좀 와봐유!!



190410 골목식당 배우 정인선.gif | 인스티즈


모 먹을 때는 더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

조보아 골목식당 그만한다고 했을 때 많이 아쉬웠는데 정인선도 엄청 야무지게 잘해서 좋음!!


190410 골목식당 배우 정인선.gif | 인스티즈


고무장갑끼고 있는데도 예쁠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 진짜 예뻐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