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식가 테이 먹는 수준

2019. 3. 12. 21:0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가수 테이도 대식가라고 들었는데,,

이 정도 일 줄은....ㄷㄷㄷㄷㄷㄷ;;; 





중국집에 간 테이

짬짜면은 왜 만든거냐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씩 먹을 필요가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온전한 두 그릇이 만나야 진정한 짬짜면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이 나오기 전 이야기를 나누는 테이


 


다이어트 한다고 오이 싸왔는데, 

오이를 고추장에 찍어먹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추장 한 통을 다 먹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탕수육은 부먹VS찍먹 중


 

많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만 먹으면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가 나타났다!!!!!!!!!!!!!!!!!!!!!! ㅋㅋㅋㅋㅋ





음식이 나오자, 먹지 않고 


 

가만히 보더니 



 

양이 적다고 ㄷㄷㄷㄷㄷㄷㄷㄷ

테이가 주문한 게 탕수육+자장면+짬뽕 세트임......


또 주문하기 부끄럽다면서 친구에게 주문 부탁ㅋㅋㅋㅋㅋ 







테이가 소화 시킬 겸 간 곳



 은 PC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도그 3개, 스무디 1개, 콜라 1개

테이는 스무디를 먹다가도 목이 마르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오늘은 별로 안 먹네?라고 말하자,

입맛이 없다는 테이 




입맛 없다는 분의 쟁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을 하면서도 왜 안오냐고 하는 테이

친구가 그래서 누가 오냐고 물었더니







낙지 볶음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안 먹어서 밥을 시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제대로 식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집에 간 테이


ㅋㅋㅋ계속 입맛이 없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



 

밥을 쬐끔 먹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라면을 먹게 된 테이


 

테이에게 라면 갯수는 5봉지짜리를 한 개라고 하는 거


 

ㅋㅋㅋ라면 냄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쓰라 표정ㅋㅋㅋㅋㅋㅋ 



꿀팁 ) 라면을 많이 끓일 땐 수프를 먼저 넣어야 면이 불지 않는다고 함 



한 입 두 입 먹다 보니 어느새 라면 10봉지 클리어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샌드위치와 우유로 입가심  

 


이 날 테이가 먹은 먹목록 

하루가 아니라 3시간 동안 먹은 거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