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극에서 비주얼 형광등 켜지는 배우

2019. 7. 14. 11: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하지원


특히 다모, 황진이에서 ㄷㄷㄷ


MaleCanineBaleenwhale


황진이 하지원은ㄷㄷㄷㄷㄷㄷ

한복도 쩌렀고 얼굴도 쩌렀다 이거에요




 

2. 서현진


수백향이랑 정이 했을 때 때 둘다 잘봤었눈뎅ㅠ


DistantDefensiveHorsechestnutleafminer


사극한지 꽤 되서 서현진 사극하는거 또 보고 싶어짐

언니... 이제 사극 한번 해줄 때 되지 않았나여....








 


3. 홍수현


장옥정이랑 공주의 남자!!!!!!!

이분도 한복 너무 잘어울리는 여자 배우중에 한 분


FoolishDimwittedFlounder


짤만봐도 연기 미쳤ㄷㄷ

눈에 눈물 맺혔는데 입은 웃으면서 연기하는걷ㄷ












그리고




 

4. 박은빈


오셨습니다 파워 정궁상 오셨습니다


 

박은빈은 후궁도 아니고 레알 정궁이 딱인 얼굴임

딕션도 좋고 한복입으면 너무 단아해서 확신의 세자빈상!!!!!!!









하지만 이런 모습일 때는 세자빈 상상도 안된다는ㅋㅋㅋㅋ


 

청춘시대 우리 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 개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