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예절 확실한 신인 남돌 씨아이엑스 CIX 씨앗이들

2019. 7. 14. 11: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씨아이엑스 CIX 씨앗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끼리 놀러가서 밥을 해 먹는데 



 다들 "맏형부터" 먹으라고 ㅋㅋㅋㅋㅋㅋ



 

 맏형이 먼저 먹으니까 따라서 숟가락 들고 먹기 시작하는 씨앗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른이 먼저 수저를 들어야 먹을 수 있다는 어릴 때 배운 식사예절

제대로 잘 배웠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나이 차이 그렇게 많이는 안 남 

앉은 순서대로 



배진영(00년생) 김승훈(99년생) 윤현석(01년생) 이병곤(98년생) 김용희(00년생)


그 나이 또래들이라서 잘 맞고 잘 노는 편임 





그리고 아직 인사 구호가 없어서 ㅜㅠ

 

인사할 때 좀 우당탕탕이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시작! 하고 인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 23일에 정식 데뷔하거든 

많이들 예뻐해줘 ㅠ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