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애 최근사진

2019. 7. 14. 12: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서신애 최근 근황

'하늘 너무 예쁘다리'


서신애 98년생으로 대학생인데 

현재 성균관 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재학중이라고..

지붕뚫고하이킥 신신애 

그 애기가 벌써 대학교 다니고 있다니 세월 무엇;;

이런거 보면 딱 대학생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겠다ㅠㅠㅠ대학생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지금 종강했겠네?

근데 얼굴은 그대로고 몸만 큰거 같엌ㅋ

언제 이렇게 컸는지ㅠㅠㅠ 쑥쑥 잘컸다

작품활동은 그래도 꾸준히 하고 있는거 같은데

또 좋은 작품으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음

그러고보면 아역 배우들이 다 잘큰거 같애

서신애도 그렇고 진지희, 김소현, 김유정, 김새론, 김향기 등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