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는 아가씨 히데코 명대사

2019. 7. 14. 12: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우 연기와 영화만 봤을 때 

명대사 많았다는 김민희의 '히데코'




HeavenlyInfamousBarb


욕을 해도 좋고, 도둑질도 좋은데, 
나한테 거짓말만 하지 마. 알았니?



FirsthandEuphoricHaddock
RespectfulCompassionateChicken


숙희야, 내가 걱정돼? 
난 네가 걱정돼.



BlaringEsteemedAtlanticblackgoby


내가 사랑이 아니라고 해도,
그 분이 아니라 딴 사람을 사랑한다고 해도,
넌 내가, 천지간에 아무도 없는 내가 꼭 그 분하고 결혼하면 좋겠어?




사랑하게 되실 거예요.




 


얘 왜 이럴까. 왜 이렇게 쿵쾅거리면서 제가 화났다는 걸 표시내고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한숨쉬고. 
백작하고 마주칠 때마다 숙희의 눈은 이렇게 말하는 것 같다.


'당신이 싫어요.'



SourMeatyAiredale


세상의 많고 많은 계집애 중에 하필이면 숙희를 보내줘서 약간 고맙다고.



KeenLawfulEider


겨울이면 훔친 가죽지갑들을 엮어 외투를 만들었다는 유명한 여도둑의 딸.

저 자신도 도둑, 소매치기, 사기꾼.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나의 타마코, 나의 숙희.




 


아직 안봤는데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가 여기서 나온 대사였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