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동안인거 같은 연예인 주우재

2019. 7. 14. 12: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우재

키 187cm의 모델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듯


 

나는 사실 이 사람에 대해서 잘 몰랐던 사람임ㅎ

근데 연애의 참견 보면서 알게됨ㅋㅋㅋ


 

첨에는 정말 1도 몰라서 아이돌인가? 했었거든?

얼굴이 약간 아이돌스럽지 않냐?


 

약간 이런 사진 보면 아이돌 느낌 낭낭쓰

잘생기고 키도 커서 아이돌 하면 눈에 띄었을텐데 했는데


 

꽤 유명한 모델이라고 그래서 머쓱타드됨;;

그리고 나이도 20대 중후반? 정도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86년생으로 올해 34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34살????? 서른이 넘다니요?



 

연애의 참견에서 말하는 것도 웃기고 잘해서 호감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대일줄은 꿈에도 몰랐다 90년대 생인줄 알았음;;



모 그렇다구

걍 나이 알고서 놀래서 써봄ㅎ


연애의 참견 주우재 열받을 때마다 웃겨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 넘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