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차이 오져버리는 김요한 연습생

2019. 7. 14. 12: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김요한

때는 어제자 프듀X 브이라이브

화기애애한 연습생들 가운데 




진혁이와 함께 수줍게 등장하는 요한깅

오늘도 역시나 댕댕이 웃음 보여 주면서

해맑게 등장






그림 그리고 입 꾹꾹 하면서

앉아 있을 때는

진짜 확신의 요한깅을 외침ㅜㅜ

넘 기엽자나아아








예전에 떴던 사진들만 봐도

깅인 모먼트가 넘 많았어서ㅋㅋ






그런데....




















아니 오빠...?ㅋㅋㅋㅋㅋㅋ

포스터 비하인드 영상 보여 주는데

웬 존잘 오빠가 등장ㅜㅜ

깅이여 옵이여ㅜㅜㅜㅜㅜ





근데 또 다시 웃으면서 깅되는 요한옵

아니 옵인 척하는 요한깅

아니 김옵깅...ㅜㅜㅋㅋㅋ쿠ㅜ

아직까지도 옵인지 깅인지 캐해 불가임ㅋㅋㅋ



마지막으로 그림 자랑하는 김요한으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