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배트로 촛불끄기 다 끈 이진혁 연습생

2019. 7. 14. 12: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그건 바로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팀선수로 출전했던 건 아니고 번외경기로 나간 거야


난 솔직히 진혁이 조금밖에 못 끌 줄 알았어
근데 첨에 0개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종이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회 1번 더 달라 그럼(졸귀)


그랬더니 애교 보여달라고ㅋㅋㅋㅋ
난 항마력 딸리려나.. 불안해 하고 있었는데...


“나의 칼을 받아랏!”
이러더니 20개 다 꺼버림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기대 1도 안 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진짜 개놀랐음ㅋㅋㅋㅋㅋ그리고 본인도 놀란 것 같던데 0.01초만에 상황파악하고 마무리 자세까지ㅋㅋㅋㅋㅋ


아니 얘 진짜 찐이야
마무리 자세에서 덕후의 냄새가 나ㅋㅋㅋㅋㅋㅋ
개웃기고 개귀여움ㅋㅋㅋㅋㅋ


몰려드는 군중 속 미동없이 고독한 오타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와중에 20개 다 끈 거 발리고ㅠ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연습생이야!!!
현재 진행되고 있는 온라인 투표와 생방송 문자투표 많이많이 해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