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귀여워 죽는 김요한 연습생

2019. 7. 14. 13: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제 메이크업 클래스에서 

같이 앉았던 송형준과 김요한




김요한이 본격적으로 송형준을 귀여워하기 시작하는데...




머리 쓰담쓰담은 기본




동생 말에 열심히 리액션 해 주는 김요한ㅋㅋㅋㅋ

둘 다 귀엽ㅋㅋㅋㅋㅋ








리더 뽑을 때도 

리더 지원하는 송형준 보더니

귀여워가지고 볼꼬집 하고 배시시 웃는 김요한





볼 쓱쓱 김요한 손

진짜 동생 귀여워 하는 게 넘 느껴짐ㅋㅋㅋㅋ




센터 도전하는 송형준 보고

또 웃음 터짐ㅋㅋㅋㅋㅋ




둘이 같이 친한 모습 보니까

넘 보기 좋음ㅎㅎ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