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리더 처음이라니까 놀라는 석훈쌤

2019. 7. 14. 13: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진혁이가 리더라니까
“진혁이 리더 몇 번 했지?” 라고 물어보는 석훈쌤
표정 겁나 인자하심ㅋㅋㅋㅋㅋ


“처음입니다.”

우리 진혁이 진짜 리더 처음이에여...


“!!!!!”
처음이라니까 개놀라신 석훈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틀막하셨어ㅋㅋㅋㅋㅋㅋㅋ


“(왜지...???)”
얼굴에 물음표 가득ㅋㅋㅋㅋㅋㅋㅋ


“거북선!”
치타쌤이 거북선을 언급하셨지만 거북선.....진혁이 리더 아니었다.......센터였다.....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거의 리더였던 거북선 센터....그거 바로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거북선 조별과제 조장 이진혁 잊_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혁이에게 되게 리더 많이 한 것 같다고 리더 이미지라고 해주시는 석훈쌤이랑 유미쌤




리더십 많은 이진혁 데뷔해
온라인 투표랑 생방 때 하는 문자투표 꼭꼭 잊지말고 많이 해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