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 폭행범인 아리 공주

2019. 3. 12. 21: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라마에서 귀여웠던 아리공주는 폭행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트 폭행





예능에 깜짝 출연한 아리공주에게 강호동이 실제로 보니까 어떠냐고 물어봤음


그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니까 커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격 받은 강호동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은 거짓말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름 아냐고 물어봤음

근데 지금 보니까 강호동 나왕식 분장한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대답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라마에서 화제가 된 

4개 국어로 말하는 장면 보여주는 아리 공주 


 



그리고 천우빈이 말해줬는데, 첫 대본 리딩 할 때

대부분의 배우들이 대사를 외워 오는 경우가 없는데  

아리공주는 6회까지 대본을 외워왔다고 ㄷㄷㄷㄷ 진짜 연기 천재다 


 


4개 국어로 연설하는장면은, 영어를 한국어로 써서

한국어를 읽으면서 발음은 영상으로 들으면서 했다고 답함.



그리고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은 ABCD 밖에 모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ㅋ 귀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