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가 비행기 타면 하는 것들

2019. 7. 14. 13: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레드벨벳 슬기가 비행기를 타면 하는 것이 있다는데...

비행기 안에서 무엇을 하는걸까?


밀린 다이어리 정리나,

방송 모니터링? 뭐 이런거????


비행기를 타도 무대 생각하고 바쁘게 

뭔가를 할 줄 알았으나,,,,








 원래 기내에서 하는 게 별로 없어요






 

 

 밥 먹고, 자고, 먹고, 자고, 영화 보고, 먹고, 자고

(음...? 평소에 내가 잘 하는 건데.. ;;; 슬기는 비행기에서 하는구나 ㅠㅠ)


 

이렇게 하면 내릴 때 얼굴이 많이 붓는다고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내가 이렇게 펴..엉생 부어 있는 거였.....어.....?????! 뜨끔;;;;)






 

 공항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날은,

비행기에서 푹 쉰 날이래 ㅎ


(아아...난 연옌들이 마스크 쓰는게 단지 피곤? 해서 인 줄...............

얼굴이 부어서 그런거였구나.....ㅎㅎ)





 

그렇게 말하고서 또 먹는 곰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