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이진혁 미대선배 모먼트

2019. 7. 14. 13: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늘 공개된 비하인드에서 이진혁 완전 미대오빠 그 자체였어 ㅇㅇ 그래서 가져왔지




이 짤은 제작진이 책 안 들고 다닌 티 난다니까 자기는 책가방에 넣고 다녔다고 한 거 ㅇㅇ 킬포는 얼굴 찡그리면서 웃는거ㅠㅠㅠㅠ 진짜 개좋아




옆태도 너무 설레지않냐??? 진짜 한참동안 멈춰 있었음 너무 설레서 




이건 진짜 ㄹㅇ 미대선배다 현실에는 왜 이런 선배 없음??ㅠㅠ 손 짚으면서 눈 내리까는 것도 ㄹㅇ 개발린다고ㅠㅠ



싸악 웃으면서 입꼬리 올라가는 것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 심장 어쩔건데 ㅋㅋㅋㅋㅋㅌㅌ



이거 원본좀 풀어주세여ㅠㅠㅠㅠㅠ 고화질 plz 간절히 원해








++++

이거 보고 다들 설렜지?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좀 뽑아줘ㅠㅠㅠ!!! 



단짠맛집 직캠맛집 이진혁 데뷔할 수 있게 제발 뽑아주라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