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점이 온 한 신화 김동완의 SNS

2019. 7. 15. 04: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데뷔 22년차 '신화' 김동완


 




SNS 피드만 보면 아이돌 SNS가 맞는지.......헷갈;;;;

 

보통 아이돌 SNS 보면 셀카 사진 많이 있고 

팬들에게 메시지 전하고 그러잖아.

근데 이건,,,

텃밭 가꾸는,,,,우리 부모님 세대 카스?보는 느낌임;;; 







꿀 떨어진다 했더니...


 

 진짜로 실제로 양봉중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한 예능방송에서는

전원생활 2년차라면서 "양봉을 하려고 벌통을 들여왔다"고 밝힘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분

데뷔 22년차 아이돌 '신화' 멤버임 




 










그러나 양봉에서 끝나지 않았으니...............





 

학원을 다니며 회 뜨는 법을 배우고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엔 회 뜨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물아일체(국어 시간에 배우는ㅋㅋㅋ)의 삶을 살고 계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를 본 전진

 

 

이러다가 나중엔 신화 안 하고

펜션 주인될까봐, 

직업 바꿀까봐 걱정이라고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