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팬들은 일코하고 싶으면 이거 써라

2019. 7. 15. 04: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덕질하는거 수치플일때도 있고,,, 

배경화면 해놓고 싶고 한데...살짝 좀 민망할때







라비 팬들은 이 사진들을 쓰면 됨ㅋㅋㅋㅋㅋㅋ




이거 카이 사진인데???????????

 


무슨 말씀?????

뒤에 원식이가 요로코롬 있는뎁쇼 










솔라 사진에도,,,

 

 자세히 보면 라비가 뒤에서 브이자 포즈도 해 주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이 사진에도 

 뒤에 라비가 깨알같이 숨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 사진에도

 

뒤에서 지켜보고 있는 라비가 있다!!!!










이런 사진들도 싫다하면,

패션쇼 사진을 해 놓으면 됨

패션 모델 사진 해 놓으면 패피같아 보이고 그러잖아 ㅎㅎ 


 

머글들은 아~ 이 사람 패션에 관심이 많구나 뭐 이렇게 생각할거야 


 

 

하지만 사진의 주인공은 모델이 아닌, 
뒤에 라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코하고싶은 사람들은 이 사진 갖다 써라 ㅋㅋㅋㅋ
다만, 일코를 하고 싶었지만 타코가 될 수 있으니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