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의 실패한 친절

2019. 3. 12. 21:10방송

반응형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제훈


다른 사람들이 이야기가 한창인데...

 



 

전현무의 목에 손을 갖다 댐



 

그러다가 빵 터진 전현무



이런 상황인데,, 

대체 왜??????뭐가 빵 터진거지?????????


웃음이 엄청 터진 전현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훈 표정은 살짝 민망해하는듯 ㅋㅋㅋㅋ







이유인즉슨, 


  

배려심 많은 이제훈이 전현무 목에 뭔가가 묻어있어서

그거 떼어주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털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훈이 잡아 당겨서 빨개진 전현무의 목


 

 ㅋㅋㅋㅋㅋ이제훈은 머리카락이 붙은 줄 알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카락 떼어 내주려고했는데 

당기고 또 당겨도 안 떨어지는,,,알고보니 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쓱타드 ㅋㅋㅋㅋ 

이제훈 ㅈㅋ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결경 중국 SNS 웨이보 업뎃  (0) 2020.03.26
여진구 변천사  (0) 2019.03.12